기사 메일전송
제주 정보통신부 지정 “멀티미디어 - 제주민속관광대사전 구축 ” 2차 사업, 사업자 선정을 위한 입찰 공고 -
  • 기사등록 2007-02-27 12:13:09
기사수정
 
정보통신부 2007년도 지식정보자원 과제로 지정된 한국정보문화진흥원에서 전담하고 제주특별자치도가 주관하는「멀티미디어 제주민속관광 대사전」2차사업 시스템공급자 선정을 위하여 입찰이 공고됐다.

공고방법은 제주넷(www.jeju.go.kr), 국가지식포털(www.knowledge.go.kr), 한국정보문화진흥원
(www.kado.or.kr), 홈페이지 및 전자신문을 통하여 공고가 되었으며, 제안 및 입찰안내에 대한 상세내역, 작성양식 등은 본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하여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에 제주특별자치도에서는 지역 업체들의 기술력 향상 등 도움을 주기 위해 주사업자가 제주특별자치도 이외의 지역소재 업체인 경우 제주특별자치도내 주된 영업소를 둔 업체와 공동도급(49%이상) 참여를 의무화 하고 있어, 지역 IT관련 업체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에 입찰 공고된 「멀티미디어 제주민속관광 대사전 」2차 사업은 작년 11월 과제 신청후 정보통신부의 평가를 거쳐 지난 2월 22일 정보통신부로부터 최종 선정되어 국비 700백만원을 포함 750백만원이 투입된다.

한편, 2월 28일 본 사업 전담사업자인 한국정보문화진흥원에서 제안요청설명회를 갖고 3월 7일까지 입찰서를 마감하게 되며, 3월중에 협상에 의한 계약을 체결하여 금년 10월 31일까지 사업을 추진하게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87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