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사랑의열매, 서울매그넷고에 ‘희망2024학교나눔캠페인’ 표창패 수여 - 서울매그넷고등학교, 서울 사랑의열매의 ‘희망2024 나눔캠페인’에 적극 …
  • 기사등록 2024-04-23 10:55:49
기사수정

{FMTV 표준방송 수도권 박상복 기자}


▲ 서울매그넷고등학교 학생들이 희망2024학교나눔캠페인 표창패 수여를 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재록, 이하 서울 사랑의열매)는 ‘희망2024학교나눔캠페인’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서울매그넷고등학교(교장 이균순)에 표창패를 수여했다.


‘희망2024학교나눔캠페인’은 서울 사랑의열매가 지난 2023년 10월 16일부터 2024년 2월 23일까지 교육취약계층 학생들을 위해 진행한 모금 캠페인으로 도움이 필요한 친구들을 돕기 위해 많은 학생들이 참여했으며 본 캠페인의 취지에 공감한 법인과 단체들도 참여해 그 결과 총 2억 2천 5백만원이 모금되었다.


특히 서울매그넷고등학교 학생들은 자신이 전공하고 있는 학과 특성에 맞춰 학교 축제에 제과제빵 부스(베이커리학과), 인형 등 판매하는 공예 부스(디자인학과) 등 다양한 부스를 운영하면서 나온 수익금을 기부하는 적극성을 보여 서울 사랑의열매로부터 표창패를 수여받았다.


표창패를 수여받은 서울매그넷고등학교 학생은 “저희의 기부가 ‘보다 나은 사회’에 도움이 될까 싶어 참여했는데, 예상치 못하게 이런 의미있는 상을 받게 되어 뿌듯하고 보람을 느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이런 의미 있는 기부 캠페인이 있으면 망설이지 않고 보다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서울매그넷고등학교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서울매그넷고등학교 이균순 교장은 “우리 학생들이 지금처럼 사회적 약자에 대한 관심과 나눔을 통한 사회적 가치 실현을 이어갈 수 있도록 저 포함하여 모든 교직원들이 노력하여 만들어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서울 사랑의열매 신혜영 사무처장은 “서울매그넷고등학교 학생들이 보여준 나눔에 대한 진심에 감사하다. 앞으로도 학생들이 나눔의 가치를 더 알아갈 수 있도록 서울 사랑의열매도 노력하겠다.”며 “이번 캠페인에 모금 된 기부금은 서울시교육청에 전달되어 저소득 학생들의 수학여행, 수련활동 지원 등 다양한 교욱복지사업에 사용 될 예정으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감사함을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6558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