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7-10-02 10:52:48
기사수정
남해군은 다변화되는 행정환경에 발 빠르게 적응하고 민원인에게 고객 감동 행정서비스를 제공키 위해 군청 산하 직원을 대상으로 행정혁신 역량강화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군은 변화와 혁신의 필요성을 직원 스스로 인식하고 고객에 대한 이해와 서비스 혁신을 통해 주민이 체감하는 혁신과제를 도출하는 한편 활기찬 직장문화를 만들기 위해 이번 교육을 실시하게 됐다.

 
이를 위해 군은 지난달 6급 담당 계장 등을 대상으로 교육을 실시한데 이어 2일과 4일, 군 산하 7급 공무원 120여 명을 2개조로 나눠 교육전문 기관에 위탁, 행정혁신 역량강화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오전 9시 하영제 군수의 특강을 시작으로 변화와 혁신의 필요성 인식, 혁신을 통한 자기 성찰 기회 부여, 고객에 대한 이해와 서비스 제공, 창조적인 사고방식을 통한 문제해결 기법 등으로 하루 일정의 교육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군 관계자는“지방분권과 다변화되는 행정 환경에 발 빠르게 대응하기 위해 공무원의 의식개혁과 자발적인 행정혁신이 요구 된다”며, “다양한 교육을 통해 직원들에게 혁신바람을 불러일으켜 군민에게 감동을 주는 행정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824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