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밤의 고장 정안면, 백설의 밤꽃축제 개최 - 26일 소랭이권역 활성화센터에서 2010 정안밤꽃축제 열려 -
  • 기사등록 2010-06-22 10:28:44
기사수정
 
“밤의 고장인 공주시 정안면으로 백설의 밤꽃 구경오세요”

밤의 고장인 공주시 정안면에서 밤꽃이 피는 계절에 맞게 이색적인 밤꽃 축제가 열린다.

농촌마을종합개발사업 소랭이권역(위원장 임동영)은 올해 밤 풍년을 기원하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26일 소랭이권역 활성화센터(구 월산초등학교)에서 2010 정안밤꽃축제를 개최키로 했다.

이번 행사는 산 전체가 하얀 백설이 내리고, 밤꽃의 은은한 향이 퍼지는 6월을 맞아 도시민에게 밤 풍년을 기원하는 이색 볼거리를 제공하고, 2km에 이르는 밤 꽃길을 걷는 행사 등이 진행된다.

또, 밤 꽃길 사진 콘테스트, 추억의 보물찾기 행사 이외에 밤 굽기 체험, 밤을 재료로 한 밤 음식 등 먹거리 행사도 열려 밤 음식을 현장에서 맛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와 함께, 연예인 공연, 주민 노래자랑 등 각종 공연이 예정돼 있어 지역민과 관광객이 함께 즐기고 화합하는 축제가 될 전망이다.

한편, 이 행사 전날인 25일에는 전야행사로 오후 2시부터 저녁 8시까지 소랭이권역 활성화센터에서 지역 초등학교, 중학교 등을 대상으로 한 밤등 만들기 작업을 거쳐 해질녘 점등식도 열릴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4895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오세광 기자 오세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오세광 FM_TV 표준방송 충청 총국장 前 제이비에스 공주취재본부장, 제3회 전국지역신문협회 '자랑스런 기자상'수상, 한국사진작가협회 회원, 前 월간 '의정과 인물사 중부 지사장 기자' , 前 백제신문사 취재본부장, 前 금강뉴스 편집부 차장, 제1회 '민족평화상'수상, 한국 누드 사진가 협회, 현 충청남도 지회장, 현 한국 보도 사진가 협회 회원.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