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7-02-01 16:51:13
기사수정
전남 광양시는 민족고유의 명절인 설을 앞두고 정보화마을의 인지도를 높이고 농어민의 실질적인 소득증대에 기여하기 위해 전국 305개 정보화 마을과 행자부가 공동으로 추진하는『2007년 정보화마을 설날 선물 한마당 큰잔치』행사에 참여한다.

 
이번 행사는 다가오는 2월 14일까지 정보화마을 홈페이지(www.invil.org)를 이용한 온라인 판매와 정보화 마을별 오프라인 판매로 실시되며 덤 얹어주기, 인기․우수상품 가격 할인판매, 구매고객 추첨 통한 경품증정, 매일 매일 즉시 할인쿠폰 당첨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되며 온라인 매출의 1%를 적립하여 불우이웃 돕기 기금으로 사용한다.

광양시는 3개 마을(송월․백학동․매화정보화마을)에서 송월단감, 송월밤, 백운곶감, 매실 가공품 등 29개 품목을 출품하여 우리 지역 특산품의 우수성을 전국에 알리고 온라인․오프라인 판매로 주민의 소득증대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다.

이용방법은 정보화마을 홈페이지(http://www.invil.org)에서 상품검색 또는 우리시 정보화마을 홈페이지(http://sw.invil.org, http://bhd.invil.org, http://maehwa.invil.org)에 접속하여 상품을 주문하면 원하는 주소지로 배송 받을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9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