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수성구 2007 우수혁신사례 경진(BP)대회 개최 - 수성구청, “톡톡 튀는 혁신아이디어로 행정이 바뀐다.”
  • 기사등록 2007-09-06 10:07:41
기사수정
 
수성구청(구청장 김형렬)은 오는 10일 오후 2시 지하회의실에서 “2007 우수혁신사례 경진(BP)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경진대회는 행정효율을 높이고 고객만족혁신을 위해 지난 4월부터 8월까지 전직원을 대상으로 혁신아이디어를 공모하여 103건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접수받았다. 1차 서면심사를 거쳐 선정된 6건의 아이디어 부문과 6건의 부서별 혁신사례 총 12건을 발표한다.

이날 최종 심사 결과에 따라 “혁신아이디어 왕” 및 “부서우수사례” 6건을 뽑을 예정이다. 특히, 선정된 6건의 우수사례는 구정발전에 접목하고 수상자는 표창과 함께 해외연수의 기회가 주어진다.

행정혁신팀은 경진대회의 공정성과 신뢰성을 기하기 위하여 외부전문가를 초빙하여 혁신심사위원회를 구성하였으며, 발표자들은 동영상 및 슬라이드 등 다양한 방법으로 발표를 한다고 말했다.

김형렬 수성구청장은 “이제 혁신아이디어 발굴은 우리직원들에게는 자연스러운 일이며 새로운 가능성을 끊임없이 발굴해 나가는 변화의 과정이 바로 혁신이며 주민감동을 위한 시책개발은 계속되어야한다.” 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730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