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7-07-13 14:53:33
기사수정
 
전주시는 바이전주사업의 활성화를 모색하고자 바이전주우수상품의 선정범위 확대 및 우수상품 선정을 위한 바이전주운영위원회 (위원장 : 안세경)를 금일 7월 13일 개최한다.

이번 운영위원회에서 다뤄질 안건으로는 바이전주우수상품의 선정범위를 미래 고부가가치산업인 부품소재 및 가공되지 않은 배 등 농산물로 확대하여 전주우수상품의 다양화와 및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 할 계획이다.

또한 우수상품 선정을 위한 실무위원회를 구성, 접수된 우수상품 (7개 품목)에 대한 제품 설명회 및 서면심사를 병행하고 추후 현지실사와 운영위원회의 추인을 받아 전주우수상품을 선정할 예정이다.

현재 전주우수상품은 지난 ‘03년 7개 품목을 시작으로 ’04년 6개, ‘05년 5개, ’06년 7개 품목(1개품목 재지정 제외)을 선정하여 총 24개 품목이 선정되어 있으며 올해 말까지 30여개 품목으로 확대할 방침이며 지속적으로 상품을 발굴 육성할 계획이다.

앞으로 전주시에서는 바이전주우수상품을 육성하기 위하여 바이전주 인터넷 쇼핑몰 및 홈페이지 구축 지원 및 우수상품의 대형마트 입점 추진 강화 , 홈쇼핑 판매 지원 등 다각적인 판로 개척 지원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533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