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TV,제9회 경북도지사기 생활체육 보디빌딩대회 개최 - SBS '놀라운대회 스타킹' 출연한 '몸신' 박수희선수가 특별출연해 탈과 보디…
  • 기사등록 2010-10-10 10:42:24
기사수정

 
보디빌딩 동호인들의 한마당인 제9회 경상북도지사기 생활체육 보디빌딩 대회가 10월 9일 오전 11시에 안동시민회관 소공연장에서 개회식을 시작으로 동호인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몸매를 뽐냈다.

이날 권영세 안동시장을 비롯해 김광림 국회의원, 국민생활체육전국보디빌딩연합회 장보영 회장(세계보디빌딩연맹 부회장), 김명호, 이영식 도의원, 이재갑, 정훈선 시의원 및 각지에서 선수들을 응원하러 온 보디빌딩 동호인 가족들과 시민 등 5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대회가 진행됐다.

권영세 안동시장은 대회에 참가한 선수단과 임원들을 격려하면서 "보디빌딩 동호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화합과 친목을 다지는 한편 선의의 경쟁을 통해 축제의 장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특히 개회식에는 지난 2일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 출연한 '몸신' 박수희(29) 보디빌더가 행사를 빛내기 위해 특별출연해 탈과 보디빌딩의 절묘한 만남을 표현하는 퍼포먼스를 선보여 큰 호응을 받기도 했다.

경상북도생활체육회가 주최하고 안동시생활체육회와 경상북도보디빌딩연합회, 안동시보디빌딩연합회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경북도내에서 보디빌딩 학생부 2체급, 남자부 6체급, 여자부 2체급과 벤치프레스 부분에 250여명의 선수들이 참가해 전국보디빌딩연합회 경기규정에 의한 각 체급에 따라 라운드별(4라운드)로 심사가 진행됐다.

또한 이번대회 포항시 대표로 참가한 이진도씨가 75세의 최고령자로 알려져 화재가 되었으며, 보디빌딩 65세급 이상에 출전해 3위에 입상해 많은 이들로 부터 박수갈채를 받고 특별상을 수상했다.

한편, 보디빌딩 경기장을 찾은 김광림 국회의원은 "올해 9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대회를 통해 동호인들간 팀워크를 다지고 평소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대회의 종합우승은 포항시에게 돌아갔으며, 뒤를 이어 문경시, 경주시가 2위와 3위를 차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5251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보디빌딩매니아클럽BBMC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