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동시자전거연합회, 자전거 라이딩 홍보투어단! - 안동탈춤축제, 제1회 대통령배 전국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 홍보...
  • 기사등록 2009-09-06 00:04:55
기사수정
대한민국대표축제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 2009' 및 '제1회 대통령배 전국아마추어 e-스포츠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국민생활체육 안동시자전거 연합회가 9월 4일부터 6일까지 안동시청을 출발해 자매도시인 강릉시까지 자전거 라이딩 홍보활동에 나섰다.
 
이번 자전거라이딩 홍보투어단은 첫날 안동시청에서 출범식을 갖고 대장정길을 나선다.

영주시청에 이어 태백시청, 강릉시청, 정동진을 방문해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과 제1회 대통령배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 관련 홍보전단과 기념품을 전달하는 한편 안동탈춤페스티벌 2009와 e-스포츠대회를 강원도 일원에 알리게 된다.

또 숙박지인 정동진에서는 하회별신굿탈놀이를 공연하면서 안동을 홍보한다는 계획이다.

5일 동해시청, 삼척시청, 죽변을 방문한 후 마지막 날인 6일은 울진군청, 영덕군청을 거쳐 안동으로 귀환하면서 홍보투어 일정을 마감할 계획이다.

한편, 이번 자전거 투어홍보단에는 자전거 회원 33명, 하회별신굿탈놀이보존 회원 15명이 함께 참여하며, 탈 보존회원들은 탈과 탈춤복장을 입고 안동탈춤축제를 생동감 있게 알릴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3797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