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청주시,무심천 음악방송 ‘친절청주’의 길라잡이 - 장평교~흥덕대교간 6km 구간, 범시민 친절운동 확산 전개
  • 기사등록 2007-02-06 10:16:20
기사수정
 
충북 청주시는 「친절청주 만들기」시민실천 운동의 일환으로 최근 웰빙족들의 운동장소로 각광을 받고 있는 무심천 산책로 음악방송에 ‘친절 청주’만들기 홍보 및 실천덕목 등을 편성해 내주(12일경)부터 운영키로 했다.

무심천 음악방송은 장평교부터 흥덕대교간 6km 구간 100여개의 스피커 시설에서 시민들에게 즐거운 리듬을 제공해 주는 행정 서비스로써 현재 음악방송 중간에 ‘친절 청주’ 만들기 홍보문안을 편성 방송하게 된다.

방송내용은 ‘청주시에서는 친절청주 만들기 범시민운동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친절에는 세상을 바꾸는 힘이 있습니다. 따뜻한 목소리, 밝은 표정, 예의바른 자세는 친절한 청주를 만드는 원동력이 될 것입니다. 친절한 시민이 사는 곳 청주가 더욱 행복해 집니다.’ 등을 하루 6회 편성할 계획이며, 2~3개월마다 홍보문안을 변경해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제공할 방침이다.

무심천 관리담당은 “일일 3만여명이 찾고 있는 무심천 산책로 구간에 이번 친절방송으로 『친절청주 만들기』범시민 운동이 조기에 정착되어 경쟁력 있는 청주건설에 일익을 담당할 것이라며 시민들의 적극적인 동참을 당부한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31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