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8-12-15 11:42:56
기사수정
칠곡군은 오는19일 교육문화복지회관에서 연말연시를 맞아 군민과 함께하는 송년음악회를 개최한다.

2008년 한해를 차분하게 마감하고 희망찬 2009년을 설계하는 뜻 깊은 자리를 제공하고자 마련된 이번 송년음악회는 군민들에게 수준 높은 공연관람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대중성과 예술성을 겸비한 백진우 애플째즈오케스트라와 테너 박인수교수, 우수미교수, 가수 박강성, 정수라, 나무자전거가 출연해 성악, 크리스마스 캐롤, 7080가요 및 감미로운 통기타 음악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으로 꾸며진다.
 
칠곡군은 “군민의 행복충전”이라는 기치아래 지역민의 문화욕구를 충족시키고, 문화예술 저변확대를 위해 교육․문화․복지 인프라 구축과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오고 있다.

금년에는 매월 다양한 테마로 개최되는 “칠곡사랑음악회”가 군민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오고 있으며, 지난 평생학습축제 기간 중 공연된 강부자의 “오구”와 뮤지컬 “만화방 미숙이” 공연 등은 군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다가오는 2009년에는 우수공연 유치는 물론 “칠곡사랑음악회”의 지속 추진과 영화와 연극분야의 매니아층 확보를 위한 문화예술 강좌를 운영할 계획을 갖고 있다. 또한 찾아가는 문예공연의 일환으로 삶의 현장에서 이루어지는 작은 공연들을 시범적으로 마련하여 군민들의 삶을 더욱 풍성하게 할 계획이다.

배상도 칠곡군수는“2008년 한해를 마무리하고 희망찬 2009년을 설계하는 뜻 깊은 자리가 될 이번 송년음악회에 지역주민의 많은 관심과 참여에 감사드리며 가족과 함께 아름답고 소중한 추억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2515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