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7-03-23 11:46:08
기사수정
오세현 충남농업기술원장은 22일 충남 홍성군을 방문해 농업 현황을 파악하고 농업인들을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오세현 원장은 이종건 홍성군수를 비롯해 이규용 홍성군의회 의장을 예방했으며, 이어서 농업기술센터 구현회 소장으로부터 현안사업 보고를 받고 센터 내에 설치된 환경농업을 위한 미생물 지원실, 농기계 대여은행 시설, 농산물 가공교육장, 딸기 육묘장 등을 둘러봤다.
 

오원장은 농업기술센터 직원들과의 간담회 자리에서 “어려운 우리농업의 현실을 슬기롭게 극복하기 위해서는 경쟁력 있는 농업, 활력 있는 농촌건설에 목표를 두고 농촌지도사업에 더욱 힘써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농업기술센터에서 추진하고 있는 한우 고급육 생산을 위한 시범 사업장으로 맹영호 농가(결성면 금곡리 원촌마을)와 우리 꽃 상품화 사업장인 “맑은 아침 수목원” 방승갑 농가(구항면 내현리 )등 우수시범사업 장을 방문하고 농업인들을 격려했다.

한편 홍성군농업기술센터는 올해 ‘품질경영 국제인증 획득 지원사업’ 등 총 34개 사업 90개소에서 시범사업이 추진되며 그밖에 농업인들에게 시대변화에 적응 할 수 있는 각종 평생 교육사업에도 적극 앞장서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45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