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신도물산, 안동시 다문화가족·효행학생에게 장학금 전달 - 경북 북부 지역 학생들에게 총 5천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 - 김점곤 대표, '어려운 학생 위해 앞으로도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
  • 기사등록 2024-05-05 17:29:59
기사수정


▲ ㈜신도물산 안동시 다문화가족·효행학생에게 장학금 전달


㈜신도물산(대표 김점곤)이 지난 2일 안동교회 100주년 기념관에서 안동 및 인근 지역 학생들에게 장학금 총 5천만 원을 전달하고 장학증서를 수여했다. 


영주시에 소재한 신도물산은 안동을 포함한 경북 북부 지역 학생들에게 매회 3천만 원 이상의 장학금을 지원하는 등 적극적으로 사회 공헌 활동을 펼치며 기부 문화의 선구자로 통하고 있다. 


이번 42번째 장학금 전달식을 통해 안동지역 50여 명의 학생이 약 3천5백만 원 상당의 장학금 혜택을 받게 됐다.


신도물산 김점곤 대표는 “이번에도 많은 학생을 위해 장학금을 전달할 수 있어 영광이고, 앞으로도 어려운 환경에 처한 학생들을 적극적으로 발굴해 학생들이 자신의 꿈과 미래를 향해 무너짐 없이 곧게 나아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권기창 안동시장은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몸소 실천하시는 김점곤 대표님께 감사드리며, 이러한 선한 영향력이 기부 문화 확산 및 이웃끼리 서로를 살피게 하는 나비효과가 되기를 기대한다”라며, “우리 시에서도 다문화가정 학생들과 어려운 환경에 처해있는 아이들이 안정적으로 자신들의 꿈을 만들고 키워나갈 수 있도록 기반을 마련하는 것에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660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