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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07-11-12 12:56: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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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시 남구청(구청장 임병헌)에서는 12일부터 26일까지 보름간 2007년도 하반기 전화응대 친절도 점검을 실시한다.

본청 16개부서와 의회사무국, 보건소와 동주민센터 13곳 등 모두 31개 부서, 600여명 직원을 대상으로 실시되는 이번 친절도 점검에서는 벨울림 횟수로 점검하는 전화연결의 신속성, 부서별 전화응대멘트와 마무리 인사말을 점검하는 수화요령, 그 외에도 경청태도와 민원응대, 통화느낌 등 모두 5개 항목에 걸쳐 친절도를 심사한다.

특히 외부 (주)엔리서치센터에 의뢰하여 조사원이 부서별로 5회 이상 전화 조사를 실시,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제공은 물론 현재 실시중인 부서별 응대멘트 사용과 친절한 민원 안내 등도 중점적으로 점검할 예정이다.

이번 전화응대 친절도 점검을 통해 우수직원에 대해서는 구청장 표창과 더불어 민원실 내에 우수자의 사진 게첨, 구청 전자문서「칭찬합시다」코너에 게시하는 등 인센티브를 부여해 우수사례가 널리 전파되도록 할 것이며, 결과가 부진한 부서나 개인에게는 패널티를 부여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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