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7-09-20 00:33:21
기사수정

대구광역시 수성구 여성단체협의회에서는 지난 18일부터 오는 20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3일간 수성구청 광장에서 이웃돕기 추석『제수용품판매』바자회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차순자 수성구여성협의회 회장 인터뷰...

 
이번 바자회는 수성구 자매도시인 경남 거창군과 경북 영주시에서 생산된 농산물 청정햅쌀, 사과, 쇠고기와 제수용품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수성구 주민복지과 여성아동담당 정계순 계장 인터뷰...


 

 
태풍 나리로 제주도를 비롯한 남해안, 경북 일부지역까지 엄청난 피해를 발생시켜 농민들은 수확을 앞둔 농작물의 피해상황에 망연자실한 시점에 열린 이번행사는 그들의 시름을 조금이나마 덜어 줄 수 있는 장터로서의 역할을 한 몫 톡톡히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영주시 안정면 송재익 면장 인터뷰..??

 

또 이번 행사 수익금 중 일부는 독거노인과 소년. 소녀가장 등 어려운 이웃돕기에 사용할 예정이며, 첫날에 이어 둘째 날에도 김형렬 수성구청장은 바자회장을 찾아 직접 농산물을 구매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했습니다.

김형렬 수성구청장 인터뷰..?

 

 
민족의 대 명절 추석을 앞두고 구청과 구여성단체회원들의 우리 농산물 팔아주기 운동과 제수용품 장보기행사는 실의에 빠진 농민도 돕고 구민들의 제수용품구입도 원활하게 하며 이와 더불어 어려운 이웃도 도울 수 있어 따뜻하고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789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강산중고MTB
지방방송총국모집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