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합천군 명예군민증서 수여 대상자 선정 - 해인레저산업(주) 김의수, 지리산온천랜드(주) 김종엽, (주)탑오일파이오니…
  • 기사등록 2007-09-19 09:29:20
기사수정
 
합천군(군수 심의조)은 해인레저산업(주) 김의수 회장, 지리산온천랜드(주) 김종엽 대표이사, (주)탑오일파이오니어 장인규 사장 등 3명을 9월18일자로 명예군민증서 수여대상자로 결정하였다.

지난 7월4일부터 7월 22일까지 20일간 공고기간을 거쳐 8월24까지 접수한 결과, 해인레저산업(주) 김의수 회장을 비롯한 3명이 추천되었다. 수여 후보자는 8월30일 명예군민증서수여심사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9월18일자로 군의회 동의를 얻어 합천군 명예군민증서 수여대상자로 결정되었다.
 
합천군 명예군민증서는 합천군 출신이 아닌 내․외국인으로서 군정발전이나 군민을 위하여 현저한 공로가 있다고 인정되거나 앞으로 기여 가능성이 크게 기대되는 자로서 대외적으로 군의 위상제고에 기여한 자, 군이 시행하고자 하거나 추진중인 사업에 기여 가능성이 높은 자로서 본인이 참여하고자 하는 의지가 확고한 자, 문화․예술․체육 등의 분야에서 군정발전에 기여한 자, 자매결연, 우호증진 등의 목적으로 합천군을 방문하는 내․외국인 증서의 수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자를 추천받아 심사 후 수여한다.


해인레저산업(주) 김의수 회장은 합천군에 교육발전기금 5억원을 기탁함으로써 향토인재육성에 기여함은 물론, 가야면 성기리에 아델스코트 C.C 조성사업을 추진하고 있어 향후 일자리 창출 및 레포츠형 문화관광객 유입으로 군 경제발전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되고, 지리산온천랜드(주) 김종엽 대표이사는 레저 위락시설인 온천 개발사업의 적극적 추진으로 지역개발을 가속화하고 군민 건강증진 및 타 관광인프라와 연계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주)탑오일파이오니어 장인규 사장은 용주면 보조댐 주변에 호텔 및 워터파크 조성사업을 추진하고 있어 숙박시설 건립을 통한 합천관광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되어 명예군민증서 수여 대상자로 결정되었다.

합천군 명예군민증서는 오는 10월10일 군민의 날 행사시에 수여하게 되며, 그동안 명예군민증서를 수여받은 자는 2004년 강제규 영화감독을 비롯하여 내국인 5명, 외국인 1명 등 2006년까지 총 6명이다.

군에서는 명예군민증서를 수여받는 자에 대하여 군민의 날 행사, 벚꽃마라톤대회, 황강레포츠축제 등 군단위 행사시에 초청하여 명예군민으로 예우하고 합천을 전국에 알리는 홍보대사로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784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