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광양, 퓨전국악과 고도의 테크닉으로 구성된 비-보이 댄스 - 젊은 감각의 신선한 공연이 문화예술회관에서 -
  • 기사등록 2007-02-24 09:52:37
기사수정
 
신학기를 맞이하기 전 방학에 들어간 학생들을 위해 "청소년을 위한 음악회" 문화행사가 오는 28일(수) 저녁7시 광양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에서 진행 될 계획이다.

이번 행사에 단편영화상영과 더불어 국악기와 미디사운드의 조화로 웅장하고 다이나믹한 컨템포러리 크로스오버그룹 ‘시아(SIA)'와 고도의 테크닉,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 등 국제적 감각의 힙합댄스를 구현하는 B-BOY '엠비크루(M.B CREW)의 기량과 미모를 갖춘 젊은이들의 감각적이고 신선한 공연을 보여줄 계획이다.

퓨전국악팀 ‘시아’는 최고의 기량을 갖춘 국악전공자들로 구성되어 미디사운드에 국악기의 선율을 적절히 혼합하여 역동적이고 다이나믹한 사운드를 선사하여 다양한 크로스오버 퍼포먼스 공연이 가능하다. 또한 다양한 장르의 곡들을 국악기로 편곡하여 새로운 음악을 선보여 신선한 충격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이미 젊은 층에는 너무나도 잘 알려진 비-보이 배틀 댄스. ‘엠비크루’는 비-보이 팀으로 구성되어 2002년도에 결성되어 2006 롯데 월드 배틀 대회 우승, KBS 스카이 아모리컵 입상 등 수많은 국내 및 해외 행사들과 각종 대회에서 우승, 4년동안 뮤직비디오, CF, 해외활동 스트릿공연, 배틀대회, 댄스대회심사, 방송...등 여러곳에서 공연을 해온 전문 프로 댄스 팀 이다.

현란한 몸동작과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를 펼치는 비보이 ‘엠비크루’와 천사같은 퓨전국악팀 ‘시아’의 조화롭고 아름다움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들뜨게 하는 문화공연을 광양시 청소년들과 일반시민들이 직접 볼 수 있는 자리가 되어 기대가 된다

전남 광양시가 주최하고 전라남도영상위원회가 주관하는 기획공연 "청소년을 위한 음악회"에 젊음의 열정과 패기가 넘치는 광양시 시민을 초대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77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