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TV, 2010! 김광림의원 의정보고회 가져 - 안동 2010! 다시 번영의 시대로..김광림의 안동경제 살리기는 계속된다..
  • 기사등록 2010-02-26 01:17:34
기사수정

한나라당 김광림 국회의원이 2월 25일 한 해를 마무리함과 동시에 안동의 미래보고서를 마련해 안동 시민과, 각 기관단체장 등을 초청해 안동시청 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안동 2010! 다시 번영의 시대로` 의정보고회가 열렸다.

석현하 안동부시장을 비롯해 김규택 안동과학대학 총장, 유석우 안동시의회의장, 류동춘 안동교육장, 이재춘 안동문화원장, 신현수 안동의료원장 및 정,관, 학계, 재계의 저명인사 등 시민 800여명이 모인 가운데 개최됐다.

특히, 김광림 의원은 보고회에 앞서 "안동은 길을 내고 강을 살려 사람이 모이게 하고, 문화를 가꾸어 산업화를 하며 농업을 살려 생명산업을 일으키고, 교육을 세워 인재를 길러야 한다" 며 "안동의 자연과 농산물에 문화와 이야기(story)의 옷을 입혀 브랜드 가치와 부가가치를 높여야 한다" 고 강조했다.

또한 "안동은 다시 30만 시대를 맞이하고, 새경북.신도청시대를 열어 갈 수 있을 것이다" 며 "그 길을 앞장서서 열심히 걸어갈 것을 약속한다" 고 안동에 대한 사랑을 나타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오는 6.2전국지방선거 출마를 위해 예비후보등록을 마치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한 정장식 도지사 예비후보와 김관용 도지사를 대신한 김춘희 여사와 안동시장에 출사표를 던진 권영세, 남규덕 예비후보 등 도.시의원 예비후보들이 함께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4423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강산중고MTB
지방방송총국모집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