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TV, '다시 번영의 시대로' 김광림의원 의정보고회 - 지역 주민들의 애로사항을 귀담아 국정운영에 반영..
  • 기사등록 2010-02-01 02:13:44
기사수정

김광림 국회의원 의정보고회가 31일 오후 1시30분 임하면민들을 상대로 2층 회의실에서 권인찬도의원 권기익, 김경동 시의원을 비롯해 한나라당 주요 당직자, 지역민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습니다.
김광림 국회의원이 안동시 23개 읍'면'동을 방문할 예정인 가운데 안동시 길안면에 이어 2번째인 임하면을 찾아 지역주민과 김의원의 지난 한 해 의정활동과 올해 예산, 안동의 발전방향 등을 전했으며, 지역주민들의 불편을 듣고 향후 발전방안에 대해 질의응답 했습니다.

이날 의정보고회에서 김광림 의원은 2년간 안동지역 국비예산 총 1조129억을 확보했으며, 안동의 경제를 살리기 위해 어르신,'청년'장애인 일자리만들기, 어르신 모시기, 아이들 안심하고 키우기, 서민'장애인 따뜻한 장애인 지원, 농민'소상공인 지원 등 안동경제를 살리기 위해 현장 조율사 역할을 열심히 하겠다고 했습니다.

특히 김의원은 지역의 주민을 찾아다니며, 불편사항을 듣고 앞으로 지역발전의 발판으로 삼아 안동의 경제와 국정운영에 반영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습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4328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강산중고MTB
지방방송총국모집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