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동시, 여성 주차단속 보조원 모집 - 모집 인원은 11명으로 주차 단속보조원 10명과 무인단속기 운영요원 1명으로
  • 기사등록 2010-01-05 22:19:20
기사수정
안동시는 `2010년도 여성주차단속 보조원`을 4일부터 모집한다고 밝혔다.
 
안동시는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민에게 일자리를 제공하고 불법 주․정차단속과정에서 발생하는 민원을 최소화하여 교통행정의 신뢰성을 확보하고 많은 시민이 시정에 참여하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하기 위함이며, 이번에 모집하는 인원은 11명으로 주차 단속보조원 10명과 무인단속기 운영요원 1명이다.

주차단속 보조원의 응시자격은 모집공고일 기준 1년 전부터 계속하여 안동시에 주민등록을 두고, 현장단속 수행의 업무특성상 신체 건강한 만35세 이상 만45세 이하 여성으로 자동차 운전면허 2종 보통 이상의 면허증 소지자이면 응시가 가능하다.

또한 무인단속기 운영요원은 모집공고일 기준 1년 전부터 계속하여 안동시에 주민등록을 둔 만20세 이상인 여성으로 컴퓨터 활용능력 및 워드 2급 이상 자격증 소지자를 대상으로 1월 4일 ~ 8일까지(5일간) 응시원서를 교부, 접수하여 서류심사와 면접을 거쳐 1월 22일 합격자를 발표하고 2월 1일부터 금년 말 까지 주차단속 현장에 배치한다.

한편 안동시 관계자는 "지속적으로 시내중심가의 교통 혼잡지역과 버스승강장내, 도로모퉁이, 횡단보도, 이중주차, 대각주차, 인도 등에 불법 주정차한 차량에 대하여 단속을 강화하여 원활한 교통소통으로 시민의 불편을 최소화할 계획이다" 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4244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