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아시아-태평양 미녀를 "포항서 만나보세요' - 한류스타 류시원의 사회로 진행되는 이날대회는 한국, 중국, 일본, 태국의..
  • 기사등록 2009-06-16 20:15:03
기사수정
SBS가 주최하고 포항시가 시승격 60주년 경축행사로 후원하는 아시아 최고 권위의 모델 등용문이자 패션축제인 2009 아시아-태평양 슈퍼모델선발대회가 오는 19일 저녁 8시부터 포항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된다.
 
한류스타 류시원의 사회로 2시간동안 진행되는 이날대회는 한국, 중국, 일본, 태국의 아름다운 슈퍼모델 33명과 SS501,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손담비, 장윤정, 박현빈 등 인기 가수들의 축하공연으로 진행되며,

특히 한국뿐만 아니라 일본, 중국, 태국, 미주까지 방송되는 슈퍼모델 선발대회와 패션쇼, 인기가수들의 콘서트가 진행될 예정으로 벌써부터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1992년 첫 개최 이후 올해로 18회를 맞는 슈퍼모델 선발대회는 국내 유일의 전문모델 선발대회이자, 아시아 최고 권위의 모델 선발대회로서 이소라, 박둘선, 송경아, 홍진경, 이기용 등 최고의 패션모델 및 한고은, 한예슬, 김선아, 한지혜, 현영, 최여진 등의 톱스타를 배출함으로써, 끼와 열정을 갖춘 신인 모델 및 스타의 등용문으로서도 그 위상을 널리 알리고 있다.

아시아 태평양 슈퍼모델 선발대회는 한국과 중국, 일본, 태국의 아름다운 33명의 슈퍼모델 패션쇼와 프로필, 그리고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SS501, 슈퍼주니어, 손담비 등 인기 가수들의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행사가 치러질 포항시는 꿈과 희망이 있는 역동적인 도시이자 해양문화 관광도시의 중심지가 되기 위하여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미래 지향도시로써, 대한민국을 넘어 아시아와 세계로 도약하고자 하는 슈퍼모델 선발대회와의 기본 취지와도 매우 닮아있다.

대회에 앞서 지난 5월 11일부터 15일까지 33명의 참가 모델들은 글로벌 도시 포항의 명소들을 찾아 모델로서의 매력을 마음껏 발산하는 프로필 촬영을 마쳤다.

우리나라 대표 해맞이 장소로 꼽히는 호미곶을 비롯, 동북아 무역의 중심지로 거듭날 영일만 신항, 드넓은 동해의 장관을 볼 수 있는 해변가 등 포항의 각지를 찾은 4개국 모델들은 국내 철강 산업의 중심 포스코 단지 내에서 거칠고 역동적인 아름다움을 뽐내기도 했으며 포항 스틸러스 어린이 축구단과 함께 천진난만한 매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19일 대회 현장에서는 프로필 공개와 함께 숨겨두었던 끼를 마음껏 어필하며 더욱 풍성한 무대를 장식할 것이다.

특히 이번 행사는 선발대회 외에도 행사장을 찾은 포항시민 및 시청자들을 위하여, “2009 사랑 나눔 패션 페스티벌”이라는 타이틀로 대형 패션쇼와 콘서트가 결합된 2부 행사도 병행, 대형 콘서트의 새로운 장을 열 계획이다.

이번 ‘사랑 나눔 패션 페스티벌’은 유명 스포츠 웨어 디자이너의 패션쇼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인기 가수들인 SS501,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손담비, 장윤정, 박현빈 등이 총 출동하는 대형 축제의 장이 될 것이다.

또한 슈퍼모델들이 그 외모만큼이나 아름다운 마음으로 포항지역의 다문화 가정을 위한 사랑 나눔의 여행 상품권 전달식도 진행 될 예정이이서, 사랑과 봉사, 나눔의 의미까지 함께하는 그야말로 아름다운 초 여름밤의 향연으로 우리 시청자들에게 각인 될 것이다.

천혜의 자연 환경과 꿈과 희망의 명품도시가 될 포항시에서 열리는 아시아 태평양 슈퍼모델 선발대회 및 사랑 나눔 패션 페스티벌은 문화 공연을 사랑하는 포항 시민들과 함께하는 대형 문화 축제로 만나게 될 것이다.

포항시는 “슈퍼모델 선발대회를 개최하면서 모델 및 전 스텝진이 포항에서 장기간 머물며 소비하게 함은 물론, 류시원을 포함한 국내 탑 연예인을 보기 위해 포항을 찾는 관광객을 비롯하여 일본 등 외국 관광객을 유치하여 경기불황으로 침체된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 넣을 뿐만 아니라 포항의 아름다움을 전국은 물론 아시아-태평양 지역으로 널리 홍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덧붙여 당일 입장은 오후 4시부터 7시 30분까지이며, 입장권을 미처 구하지 못한 분들도 스탠드 좌석은 선착순으로 입장이 가능함으로 많은 시민들의 관람을 부탁하고, 당일은 행사장 일대가 교통이 혼잡할 것으로 예상됨으로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달라고 시민여러분께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3427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