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충북소주, 2007청주국제공예비엔날레 홍보 동참 - 자사 생산 소주병과 포스터 등 통해 비엔날레 홍보 앞장,22일 오후 청주시청…
  • 기사등록 2007-05-22 09:32:19
기사수정
 
2007청주국제공예비엔날레의 성공적 개최를 기원하는 각계의 성원이 잇따르고 있다.

충북 청주국제공예비엔날레조직위원회는 최근 공식후원은행으로 농협과 협약식을 가진데 이어 22일에는 지역 대표 주류업체인 (주)충북소주와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청주국제공예비엔날레조직위원회는 이날 오후 청주시청 2층 접견실에서 (주)충북소주와의 협약식을 통해 홍보 마케팅 일환으로 1억2천5백만원 상당의 현물 등을 지원받기로 했다.

이날 협약식은 남상우 청주국제공예비엔날레조직위원장(청주시장)과 장덕수 (주)충북소주 대표이사간 이루어졌다.

이로써 충북소주에서는 2007청주국제공예비엔날레 홍보용 앞치마와 볼펜, 포스터 등을 제작해 각 음식업소 및 시민들에 배포할 예정이다.

또 오는 6월부터 생산 시판되는 일천만병의 시원소주병에 오는 10월 2일 개막하는 2007청주국제공예비엔날레의 행사명과 기간, 장소 등을 명기해 홍보에 나서게 된다.

청주국제공예비엔날레조직위원회 관계자는 "올해 행사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공동 홍보마케팅 전개를 원하는 지역 각계의 문의가 줄을 잇고 있다"며 "오는 6월 초에는 외국 단체 관람객 유치 등에 공동 노력하기 위한 한국관광공사와의 업무협약도 이루어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338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