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일본 JR큐슈 여행사 마치다카시 본부장, 일본인관광객 유치 - 포항은 한국에서 해가 가장 먼저 뜨는 곳으로 청정지역에서 나는 신선한 ...
  • 기사등록 2009-05-04 17:06:00
기사수정
일본 (주)JR큐슈여행사업본부 마치다카시(町孝)본부장 일행이 4일 포항시청을 방문해 윤정용 포항부시장과 포항시의 일본인 관광객 유치에 대해 환담을 나눴다.
 
윤정용 부시장은 “포항은 한국에서 해가 가장 먼저 뜨는 곳으로 청정지역에서 나는 신선한 해산물을 맛 볼 수 있는 등 먹거리가 풍부하고, 동해안 최대의 어시장이 있는 죽도시장이 있다.”며 소개하고,

“6월4일 동경에서 있을 기업유치IR 및 ‘구룡포에 살았다’ 출판기념회에 꼭 참석을 했으면 좋겠다.”고 덧붙이며 마치다카시(町孝) 본부장에게 포항시 홍보대사패를 전달했다.

이에 마치 본부장은 “포항은 포항제철소와 포항공대가 있어 주로 공업도시로 많이 알려져 있다.

그러나 실제로 포항에 와보니 이렇게 관광자원이 많은 줄 몰랐다. 홍보만 잘 된다면 관광도시로서의 포항도 충분이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한다. 포항시 홍보대사로 위촉된 만큼 일본인관광객들이 포항으로 오도록 많이 홍보하겠다.”고 말했다.

마치 본부장 일행은 시청방문 이후 중앙상가 실개천, 죽도시장, 포스코를 견학한 뒤 구룡포 일본인 가옥 거리를 둘러보고 서울로 향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3202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