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포항시, 피서객 불편해소 방안마련을 위한 간담회 - 즐거운 여름휴가는 포항의 해수욕장에서 보내세요!
  • 기사등록 2009-06-02 00:44:42
기사수정
포항시가 해수욕장 개장을 앞두고 피서객들의 불편해소를 위해 해수욕장 번영회와의 간담회를 가지는 등 손님맞이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시는 1일 포항 월포해수욕장에서 번영회 임원과 주민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해보다 개장이 빨라진 만큼 해수욕장 편의시설의 조기정비, 바가지요금 근절 등에 대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간담회에 참석한 박승호 포항시장은 “작고 사소한 부분이라도 이용객의 불편이 없도록 꼼꼼하게 챙겨 만전을 기할 것”을 지시하고, 월포해수욕장내 편의시설을 직접 점검하고, 비치크리너를 이용해 백사장을 정비했다.

한편 시는 최근 더위가 길어짐에 따라 해수욕장의 개장을 대폭 앞당겨 7월 1일부터 월포, 화진, 칠포, 북부, 도구, 구룡포 등 6개소의 지정해수욕장을 일제히 개장해 8월 30일까지 운영에 들어간다.

이에 따라 피서지 청소를 위해 비치크리너를 구입하여 운행하고 있으며, 칠포해수욕장내 바다시청을 새롭게 건립하고, 해수욕장별 세족시설과 음수대 시설을 확충하는 등 피서객들의 불편해소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3342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