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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07-02-06 13:01: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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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구청은 민선4기를 맞아 더욱 활기차고 능동적인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고 공무원의 친절마인드 향상 및 내.외적 이미지 개선을 위해 연중 지속적인 교육과 실습으로『 고객에 의한, 고객을 위한, 고객만족의 으뜸 동구』로 거듭나기로 했다.

교육준비를 위해 동구문화체육회관(문화동 다목적홀)에 CS친절교육장과 직원중 엄선하여 자체 친절강사 2명을 확보했고, 내부 친절교육으로 간부공무원 친절강좌, 6급이하 전직원대상 친절교육, 민원창구 공무원 친절교육, 신규직원 친절교육, 구정참여자 친절교육 등으로 구산하 전직원은 연2회 의무적으로 교육이수를 해야하고 3월부터 교육을 실시한다.

주민에게 다가가는 친절강좌로 통.반장 각급단체 친절강좌, 음식업체 종사자 친절교육으로 주민들이 변화를 느낄 수 있도록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이재만 동구청장은 전직원이 고객중심의 사고전환과 형태변화를 통해 주민에게 최상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연중 친절서비스 교육을 실시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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