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도청 노인복지과, "어르신들에게 사랑의 불씨 점화" - 영천시 금호읍 고경면 홀로 어르신 및 경로당 방문...
  • 기사등록 2009-01-15 22:00:52
기사수정
경북도청 노인복지과(과장 정석권)에서는 영천시 금호읍과 고경면의 홀로 어르신 및 경로당을 각각 방문하여, 위문품(쌀, 라면, 음료수)을 전달하고 따뜻한 사랑의 정을 나누었다.
 
이날 홀로 어르신들에게는 쌀(20kg)과 라면(1box)을 각각 전달하고, 그분들의 생활상을 직접 보고, 듣고, 느끼면서 맘과 맘을 전하고, 희망의 불씨를 전달하는 좋은 시간을 가졌다.

또한, 영천시 금호읍 덕성1리 및 고경면 전사1리 경로당을 각각 방문하여 지역 어르신들의 애로사항을 경청하고, 도정시책을 전달했다.

이날 전사1리 노인회장은 “도정일로 매우 바쁜데, 이 곳까지 방문해 줘서 무척 고맙다는 서두 인사를 전하고, 농촌마을에 기업을 많이 유치해서, 우리 노인들에게도 많은 일 자리를 제공해 줬으면 좋겠다.”는 바램을 전달하였다.

이에 정석권 노인복지과장은 “도정에서도 노인 일자리 개발을 비롯하여 노인관련 많은 사업에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고, 열심히 추진하고 있으니, 앞으로 우리 경북 어르신의 행복한 세상이 올 것이다.”는 희망의 메시지 전달과 함께, 도정에 많은 협조와 지지를 당부하였다.

이번 저소득․서민생활 현장 방문을 통하여 직원 모두가 도민을 위하여 더욱 더 열심히 뛰기로 다짐하고, 이번 한번만이 아닌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소외된 이웃과 도민들에게 사랑을 전하는 기회를 많이 가지기로 하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265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