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포항스틸러스 "우승 환영식" 열려 - 박시장, 시승격 60주년을 맞는 포항시에 희망의 메시지 선물...
  • 기사등록 2008-12-22 21:38:31
기사수정
포항스틸러스 2008FA컵 우승 환영식이 박승호 포항시장, 김태만 포항스틸러스사장, 파리아스 감독을 비롯한 축구선수단, 공무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포항시청 대회의실에서 개최됐다.
 
박승호 포항시장은 환영사에서 “포항스틸러스가 지난해 K-리그 우승에 이어 올해도 FA컵대회에서 챔피언에 올라 시민들에게 큰 용기와 희망을 줬다”며 “스틸러스의 개가는 내년 시승격 60년을 맞는 포항과 시민들에게 새로운 출발과 희망의 메시지를 줬다”고 말했다.
 
답사에 나선 김태만사장은 “포항은 박승호 시장님과 시민들의 축구에 대한 열정과 애정 때문에 모든 구단이 부러워하는 프랜차이즈”라며 “시민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서라도 포항스틸러스를 포항 최고의 명품으로 만들겠다”고 기염을 토했다.
 
2년 연속 우승을 이끌어낸 파리아스 감독은 “우승은 선수들에게도 시민들에게도 포항을 아끼는 사람들에게도 행복을 안겨줬다”며 “내년 AFC 챔피언결정전에서는 아시아 각국을 돌아다니면서 포항을 널리 알리도록 노력하겠으며 반드시 우승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2551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