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자랑스런 농업인"에 지역에서 7명 선정 - 올해로 13회째를 맞는 농업인상은 각급 농업기관 단체장이나 읍·면장을...
  • 기사등록 2008-12-16 03:08:35
기사수정
포항시농업기술센터는 15일 농업기술센터 3층 대회의실에서 ‘자랑스런 농업인상’ 시상식을 가졌다.
 
포항시는 올해 자랑스런 농업인상에 식량작물 분야에는 기계면 신무석씨, 흥해읍 정원대씨, 청하면 이기형씨가 소득작물 분야에는 연일읍 김기수씨, 구룡포읍 우부곤씨, 장기면 정말영씨, 송라면 임종득씨 등 총 7명이 선발해 시장표창을 수여했다.

올해로 13회째를 맞는 자랑스런 농업인상은 각급 농업기관 단체장이나 읍·면장을 통해 포항시 농업인 중에서 추천을 받아 현지심사와 심사위원회 심의를 거쳐 최종 수상자가 결정되는 명예로운 상이다.

이날 농업기술센터는 시상식에 앞서 농업인 단체 및 품목별연구회 임원 등 2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올해 농촌지도사업의 평가와 내년도 지도사업 방향 및 사업추진 계획에 관한 보고회를 가졌다.

또 평가회 후에는 포항 최고의 농산물 시식회를 열어, 최고 품질의 쌀인 탑라이스와 쌈채소, 탑애플, 장류 등을 주재료 만든 음식들과 가양주연구회가 제조한 전통주를 곁들인 시음회를 가져 참가자들로부터 호응을 얻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2516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