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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07-04-19 11:21: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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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북 경산시(시장 최병국)는 행정서비스 개선과 시민을 위한 참여시정 구현을 위해 실시간으로 고객만족도를 모니터링 할 수 있는 시스템을 도입하여 한 달 동안 시험 운행 후 5월부터 운영에 들어가기로 했다.

이 시스템은 고객만족도를 실시간으로 테이타를 수집, 분석, 통계 처리할 수 있으며 체크시간은 1~2분정도 소요된다.

또한 기존의 만족도 조사에 비해 시간과 비용절감은 물론 자료산출 및 비교분석 등을 최소화하고 고객을 DB화 하여 체계적인 관리도 가능하게 된다.

한편 12월말까지 시행한 후 호응도가 좋으면 시스템을 확대할 계획에 있으며, 이번 시스템 만족도 조사에서 나타난 시민들의 시정에 대한 불만과 개선요인 등을 발굴하여 문제점과 개선사항은 행정혁신과 공무원들의 의식전환을 통하여 고객감동의 질 높은 행정서비스 제공과 열린 행정 구현에 최선을 다해 나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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