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청주시 고객만족 식품접객업소 만들기 앞장 - 4일 오후 3시 식품접객업소 친절서비스 실천추진단 친절교육 -
  • 기사등록 2007-04-04 09:30:04
기사수정
 
충북 청주시는 2007년 지역경쟁력 강화를 위한 『친절․청주』만들기 운동의 일환으로 식품접객업소에 대한 친절교육을 4일 오후 3시 시청 4층 대회의실에서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음식업 단체와 친절의 모범이 되는 식품접객업소 대표자로 구성된 친절서비스 실천 추진단 91명에 대한 위촉장을 수여하고 청주지역사회교육협의회 한정숙 강사의 고객이 만족하는 식품접객업소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상당, 흥덕구청별 5개단씩 10개단 91명으로 구성된 친절서비스 실천추진단은 고객이 만족하는 식품접객업소 만들기, 전국에서 제일 친절한 식품접객업소 만들기 등 친절서비스 운동 전개, 종사자의 개인위생 및 위생복․위생모 착용을 홍보하고, 쾌적하고 청결한 업소 환경조성 등 친절의 생활화를 정착시키는데 노력하기로 했다.

시는 지난 2월 Clean smile친절서비스 실천 결의대회를 통해 식품접객업소 친절의 생활화를 다짐한 바 있으며, 음식업단체 총회에서 자율실천 결의문을 채택하는 등 식품접객업소 친절운동을 적극 전개하고 있다.

한편 청주시는 친절업소를 선정해 인센티브를 제공하고 종사자와 함께 찍은 사진을 대상으로 Clean smile 사진콘테스트, 영업자 위생교육 시 친절교육을 실시하는 등 친절을 위한 시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청주를 찾는 방문객들에게 맑은 미소와 깨끗한 이미지로 친절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79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