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7-03-30 23:36:50
기사수정
경남 하동군은 30일 오전 10시 소회의실에서 군의회 의장, 군의원, 하동군관광자원봉사자, 실과단소장등 25명이 참석한 가운데 방송인 이용식을 하동군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이번에 하동군으로부터 홍보대사로 위촉받은 뽀식이 이용식은 1975년 MBC1기 코미디 탤런트에 데뷔한 뒤 30년이 넘는 세월동안에 온 국민의 아들같이, 오빠같이 또 형님같이 사랑받고 있는 방송인으로 물길과 꽃길의 고장 하동을 전국에 알리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하동군 홍보대사 이용식은 앞으로 하동군 문화관광 발전을 위한 직․간접적 홍보, 벚꽃축제, 야생차문화축제, 토지문학제 등 각종 행사에 참여해 하동군을 홍보하고, TV출연시 하동군을 홍보하고, 먹거리, 농․특산물과 가볼만한 곳, 쉴만한 곳 등 관광지 소개, 또 하동군에서 생산되는 농특산물 홍보물에 초상권을 허용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하동군을 홍보하게 되며 특히, 오늘 개최되는 제15회 화개장터 벚꽃축제 개막식 MC를 맡는다.

조유행 군수는 환영사를 통해 “천군만마를 얻은 것보다 더 큰 힘을 얻은 느낌으로 너무 기쁘고, 우리군의 큰 자랑이다. 우리가 홍보대사로 위촉을 하지 않았다면 많이 서운했을 것이고 병이 났을지도 모르겠다”고 하면서 환영의 뜻을 전했다.

또한, 김경연 하동군관광자원봉사회장은 환영 꽃다발을 전달하면서 “하동군민 모두는 뽀식이 이용식님을 우리군 홍보대사로 모시게 된 것이 너무 자랑스럽고, 하동군관광자원봉사자와 함께 열심히 하동군을 홍보해 가자”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65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