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8-04-07 11:02:18
기사수정
충북 청주시 상당구 탑대성동(동장 연규재)에서는 2008년 친절시민운동 정착의 해를 맞아 20개통 통장댁에 통장댁 명패부착과 통장증을 제작 주민에게 신뢰받는 친절행정 추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통장댁명패’는 탑대성동 캐치프레이즈 “늘푸른청주 늘푸른탑대성동”(탑대성동 자체제작)와 통장증은 목거리형으로 시정신문배부, 각종고지서 전달, 세대방문시 주민에게 믿음주는 친절행정을 펼칠수 있을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탑대성동에서는 특수시책으로 2007년 친절명함갖기 운동을 전개 13,500매를 제작 주민홍보와 친절릴레이를 통한 범시민 친절운동에 앞장서고 있으며 2008년 통장댁명패와 통장증제작으로 믿음주는 신뢰행정과 친절행정의 지속추진에 발벗고 나섰다.

연규재 탑대성동동장은 “성큼 다가온 따뜻한 새봄에 새싹을 키우는 마음으로 자세를 가다듬고 주민 친절운동에 더 한층 박차를 가하기로 했다며 매주 자체적으로 주민홍보 를 실시하고 통장회의시 통장님들께도 지역주민과의 친절과 서로 믿는 행정이 추진될 수 있도록 힘써 달라는 당부를 하고 계시며, 친절이 몸에 베인 아름다운 사람이 사는 행복한 마을로 가꾸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622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