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구미시 "농한기 없는 농업현장 방문' - 지난 12월에 파종하여 이달(3월 중순)부터 수확 예정으로 재배농민들이...
  • 기사등록 2008-03-06 23:55:17
기사수정
구미시 해평면(면장 황종철)에서는 겨울철 농한기를 이용하여 농가 소득 증대 일환으로 추진하고 있는 원예 작목농가(토마토, 오이, 수박, 호박)를현장 방문하여 위로 격려하였다.
 
원예 작목농가에서는 지난 12월에 파종하여 이달(3월 중순)부터 수확 예정으로 재배농민들이 한겨울에도 하우스 안에서 비지땀을 흘려가며 일을 하고 있으며, 또한, 겨울철 난방 기름을 절약하기 위하여 이중으로 하우스를 설치하는 등, 온풍 및 수막재배를 통하여 연료비 절약과 고품질 웰빙상품(토마토, 오이, 호박, 수박등)을 생산하고 있어, 농가 소득증대에 한 몫하고 있다.
 
원예 작목반 총무 이시열씨는 하우스 작업장까지 해평면장의 방문 격려에 감격하면서 겨울철 소득증대와 우수상품 생산을 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해 주시는 해평면과 구미시에 감사 뜻을 전하면서, 농산물 판로에 대하여도 많은 관심을 가져줄 것을 요청하기도 하였다.

이에 대하여 해평면에서는 특수시책으로 우수농산품에 대하여 적극 홍보 및 직거래장터를 운영할 수 있도록 적극지원 하겠으며, 소비자가 선호하는 우수한 상품생산에 전력을 다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491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