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무을면 "테마생태공원"의 가을꽃 향기! - 고향을 찾는 귀성객들에게 정겹고 아름다운 고향의 정취를 느끼게...
  • 기사등록 2008-09-04 01:16:59
기사수정
구미시 무을면(면장 박희규)에서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한가위를 앞두고 고향을 찾는 귀성객들에게 정겹고 아름다운 고향의 정취를 느끼게 하기 위해, 9월1일과 2일 양일간 무을면 사무소 직원, 새마을부녀회 회원, 주민 등 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무을테마생태공원 일대 및 관내 가로변에 가을꽃을 식재하였다.
 
비가 오는 궃은 날씨 속에도 불구하고, 많은 마을주민들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된 식재작업에는, 연도변과 공원의 잡초를 제거하고 꽃이 쉽게 자랄 수 있도록 땅을 일구고 가을꽃(베고니아, 사루비아, 메리골드) 8000본을 식재하는 것으로 이루어졌다.

금번 식재를 통해 무을면과 무을면의 무을테마생태공원은 지역을 찾는 많은 이들에게 가을 꽃 향기와 낭만적인 가을 풍경을 연출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이러한 무을면의 아름다운 모습은 지역주민들의 단합을 통해 이루어 진 것이어서 더욱 의미가 깊다.

박희규 무을면장은 “금번 대규모 가을꽃 식재를 통해 무을면의 아름다운 모습을 연출할 수 있게 되어, 그리고 지역을 찾는 귀성객들에게 무을의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게 되어 기쁘다. 특히 부녀회 회원들을 비롯한 많은 주민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주어 참으로 감사하다.”라며 금번 식재에 참여한 주민들에게 고마움을 표시하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2154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