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7-12-31 19:39:14
기사수정
구미시 형곡2동(동장 이창국)에서는 지난 12월 28일 11시 형곡2동사무소 회의실에서 구미시 의회 이갑선, 박교상 의원 및 지역 기관단체장, 체육회임원 등 1백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이․취임식에서는 전임 유종택 회장에게 전회원의 뜻이 담긴 공로패를 신임 고영규 체육회장이 전달하였으며, 그 동안 지역발전에 기여한 공로에 대해 형곡2동장이 감사패를 전달하였다.

 
형곡2동 체육회는 축구, 탁구, 배드민턴 등 생활체육동호회 활성화 및 발전에 기여하였고 또한 평소 각자의 직업에 충실하면서도 회원 상호간에 탄탄한 단결력으로 불우이웃돕기 성금모금, 각종 행사의 적극 지원 등 형곡2동 타 단체의 모범이 되고 있다.

유종택 전임 회장은 두 번에 걸쳐 회장직을 맡아 탁월한 역량을 발휘하여 회원들간의 화합과 친목을 도모하고 지역사회의 생활체육 활성화에 열정을 쏟아 형곡2동체육회의 위상과 발전에 회장으로서의 소임을 다하는 모범을 보였다.
 


고영규 신임 체육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체육공원 조성, 주민화합 문화축제 개최 등 전임 유종택 회장의 공로에 감사를 표하며 “체육회 활성화와 회원 친목을 더욱 돈독히 하여 체육회의 발전과 함께 형곡2동의 발전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창국 동장은 유종택 회장의 형곡2동 체육발전 공헌에 대해 감사함을 표하고, 신임 고영규 회장에게 축하인사와 더불어 밝고 쾌적한 주거환경에서 질서와 인정이 넘치는 생활문화 속에 명품 웰빙의 아름답고 살기 좋은 형곡2동은 만들어 나가는데 앞장서주기를 당부하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200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