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7-12-06 12:43:49
기사수정
대구보호관찰소 안동지소(소장 한풍남)에서는 연말연시를 맞아 관내 소외계층을 위한 지원사업으로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를 실시하였다.

이번 행사는 안동시 정상동 거주 독지가인 권장율 씨가 배추 300포기, 안동농협 권순협 조합장이 양념일체, 안동지역 범죄예방위원협의회 남재일 회장이 현금 20만원을 지원하였으며,

보호관찰소직원, 범죄예방위원 안동지역협의회 소속위원과 사회봉사명령대상자 20여명이 직접 김치를 버무리하는 등 적극적으로 봉사활동에 참가하였다.




 
지원가정은 불우 보호관찰대상자 20가구와 소년소녀가장, 장애인과 독거노인가정 20가구를 선정하고, 관용차량으로 가정을 직접 방문하여 배달하였다.

사회봉사명령자 김00(노동, 41세)씨는 이번 행사를 통해 “연말을 맞아 자신보다 더 어려운 가정을 도와주게 되어 가슴이 뿌듯하다”는 소감을 밝혔고, 독거불우 보호관찰대상자 권00(노동, 57세)는 지금까지 수퍼가게에서 구입하였으나 이번 김장을 지원받아 경제적으로 도움이 될 뿐더러 훈훈한 겨울을 보낼 수 있어 정말 다행이라고 말했다.

햔편 한풍남 안동지소장은 다양한 분야로 사회봉사명령을 확대집행함으로써 지역사회 기여도를 극대화하고 대상자의 재사회화라는 제도취지에 부합하는 집행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112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