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7-03-05 17:23:07
기사수정
 
충남 논산시 여성단체협의회장 이․취임식이 오는 7일(수) 오전 11시에 논산시청 3층 회의실에서 임성규 논산시장과 전유식 논산시의회의장을 비롯한 내빈 여러분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된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논산시 여성의 지위향상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하여 노고가 많았던 허옥주 회장에 이어 이번에 제17대 회장에는 박평옥 회장이 취임하게 된다.

박평옥 회장은 그동안 논산시 새마을 부녀회장을 역임하면서 18,023명의 새마을 부녀회를 이끌어 온 저력 있는 여성지도자로서 역대 선배 여성지도자들이 이루어 온 터전을 바탕으로 재임기간 동안 여성의 권익신장과 지역사회를 위하여 봉사하고 회원 상호간의 인화와 단결을 위하여 최선을 다할 것으로 기대된다.

1984년 3월 6일 여성의 지위향상과 지역사회발전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설립된 논산시 여성단체협의회는 논산시 새마을부녀회, 농가주부모임 논산시연합회, 대한주부클럽연합회 논산시지회, 한국부인회 논산시지회, 한국어린이육영회 논산시지회, 전국주부교실 논산시지회, 논산시 재향군인여성회, 대한적십자사 논산시부녀봉사회, 대한어머니회 논산시지회 등 9개단체가 가입되어 19,420명의 회원으로 구성이 되어있다.

논산시 여성단체협의회는 정부 및 사회단체에 대한 여성단체의 의견반영과 타 시․군 및 중앙 여성 단체간 유대강화 및 여성의 자질향상과 지역사회 개발에 관한 사업을 주로 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01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