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7-10-31 09:43:26
기사수정
의성군(군수 김복규)에서는 자라나는 지역 청소년들의 염원이었던 청소년센터를 준공하고 11월 2일 오후 2시에 청소년센터 전정에서 개관식을 가진다.


 
청소년센터는 미래의 주역인 청소년들에게 건전한 문화․예술활동과 체육 등의 다양한 수련활동 공간을 제공하고 지역주민의 복지증진을 통한 삶의 질을 높이고자 2년간의 공사로 지하2층, 지상3층, 연면적 4,577㎡의 규모로 사업비 73억을 투입하여 지난 8월 준공되었다.
 
주요시설로는 지하층에는 25미터 4레인 성인풀과 유아풀(42㎡), 샤워실, 탈의실 등이 완비된 실내수영장이 있으며 지상층에는 공연 및 교육, 집회장 등의 다양한 행사를 할 수 있는 대강당, 총 24종의 최첨단 헬스기구를 구비한 체력단련실, 청소년들의 방과 후 여가 활동을 위한 음악실, 동아리방, 도서자료 및 인터넷열람이 가능한 정보자료실, 청소년들의 고민 및 고충 해결을 위한 청소년상담실 등으로 다양한 수련시설을 갖추고 있어, 앞으로 청소년들에게 올바른 정서함양과 심신수련의 장을 제공하는데 큰 역할을 담당할 것으로 기대가 된다.
 
한편, 의성군에서는 청소년센터 이용객들의 불편사항과 시설운영의 문제점을 개선하고자 개장에 앞서 수영강습 등 무료시험운영을 계획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941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