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구미시 "열혈 청년들 보금자리 마련 집들이 및 불우이웃돕기 ... - 선주원남동 청년회 사무실 개소식 및 일일호프 행사
  • 기사등록 2007-10-29 18:03:05
기사수정

선주원남동(동장 박정훈)에서는 10월 28일(토) 15:30 봉곡동에서 청년회 사무실 개소식 및 불우이웃돕기 일일호프를 청년회 회원 30여명과 관내 주민들이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선주원남동 청년회(회장 김인수)는 올 한해에만 해도 다봉산 자연정화 활동 및 경로 위안 잔치 봉사활동을 실시하는 등 그 동안 동 행정 및 이웃을 돕는 크고 작은 일에 앞장서서 추진하여 주민들로부터 두터운 칭송을 받아 왔다.
 
2부로 나눠서 진행된 이날 행사는 1부에서는 간단한 고사상을 차린 가운데 새롭게 보금자리를 마련한 청년회 사무실 개소식을 가지고 청년회를 발전을 기원하는 자리가 되었으며, 2부에서는 자리를 옮겨 푸짐한 음식과 음료를 준비하여 불우이웃돕기 일일호프를 열어 주민들과 함께하면서도 내 주위 불우한 이웃에게 관심을 가지는 따뜻한 시간을 가졌다.
 
한편, 청년회는 이번 일일호프 수익금 전액을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기탁하여 식지 않는 봉사활동 퍼레이드를 이어갈 예정이라고 하였으며, 참석한 주민들은 새롭게 보금자리를 마련한 청년회가 앞으로도 더욱 힘차고 알찬 활동을 해줄 것을 당부하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937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