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업하기 좋은 구미 만들기”분위기 조성에 노력 - 남유진 구미시장 기업체 창립기념행사 참석 축하
  • 기사등록 2007-10-29 17:50:50
기사수정
 
남유진 구미시장은 10월 28일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해평 청소년수련원에서 열린 (주)델코의 창립 22주년 기념행사에 참석하여 근로자들과 회사관계자들에게 축하의 뜻을 전했다.

남유진 시장은 행사장을 돌며 근로자 가족들을 일일이 격려하면서 “여기에 계시는 젊은 근로자 가족분들을 보니 구미가 젊은 도시라는 걸 새삼 느겼고, 얼마전 선포한 구미의 새 브랜드 슬로건 Yes GUMI가 젊은 전자도시 구미에서 모든 것을 이룰수 있다는 의미를 설명하고 (주)델코가 구미에서 세계기업으로 커 나갈수 있도록 기업하기 좋은 구미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구미시는 관내 기업체에 대한 창립기념일을 파악하여 구미시장 명의로 축전을 보내고 있으며 기업체 각종행사에 시장과 1기업1공무원 기업사랑도우미가 같이 기업체를 방문하여 축하함으로써 기업을 사랑하는 분위기를 높여나가기로 하였다.

(주) 델코는 22년간 구미에서 자동차용 밧데리를 생산하여 현대, 기아 쌍용자동차 등에 공급하고 있으며 연간매출액 3천억원 중 55%를 수출하고 안정된 노사협력을 바탕으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중견기업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936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