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영덕군, 김덕수사물놀이와 재즈의 새로운 흐름 Korea Beat Stream´ 공연 - 26일 (금) 오후 7시30분 예주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 기사등록 2007-10-22 17:53:51
기사수정
영덕군에서는 사물놀이의 대가인 김덕수와 재즈계의 거장 이정식의 ‘Korea Beat Stream´ 공연이 오는 26일 예주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다.

영덕군이 주최하고 예주문화예술회관과 (주)난장컬쳐스가 주관하며, 문화관광부, 복권위원회,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사)전국문예회관연합회가 후원하는 이번 공연은 26일 오후 7시 30분 예주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단순한 퓨전 음악이 아닌 세계적인 음악의 흐름으로 관광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세계50여개국을 순회하며 우리 전통음악을 세계문화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는데 기여한 사물놀이와 동격인 ‘김덕수’, 한국적인 재즈를 보여주는 독보적인 색소폰 주자 ‘이정식’, 남사당의 혼을 재현하는 ‘한울림예술단’, 재즈보컬 ‘정말로’, 소리 ‘박종호’, 힙합팀 ‘스퀘어’등이 출현해 총 2부에 걸친 프로그램으로 동․서양 음악의 화합과 상생의 무대를 마련하는 색다른 시간을 선사할 계획이다.

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전통 타악인 사물놀이와 서양 재즈․힙합이 접목한 공연으로 군민들의 많은 관람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티켓예매는 문화예술회관이나 강구농협(오포지점)마트, 영덕농협․축협마트와 에이스마트, 영해농협마트와 OK마트, 병곡농협마트, 후포홈마트로 문의하면 된다. 일반(어른) 7천원, 회원 및 학생 5천원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908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