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서구, 제2회 청소년 어울마당 가요경연대회 - 숨은 끼를 발산하고 우정을 나누는 기회의 장 마련, 건전한 여가문화 보급
  • 기사등록 2007-10-22 09:05:53
기사수정
 
대구 서구청은 22일 18:000~20:00(2시간)동안 서구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지역 중.고교생 및 청소년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회 청소년 어울마당 가요경연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지역 청소년들이 학업으로 인한 긴장과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한편 평소 숨겨진 끼를 선보이고, 우정을 나눌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등 건전한 여가문화 보급을 위해 갖게 되었다.

또한 이번대회 참가대상자는 지역 중․고등학생 및 청소년들로 예선을 통과한 14개팀(중학교 2, 고등학교 12)이 참가한 가운데 오후 6시부터 초청 축하팀의 공연을 시작으로 가요경연대회와 청소년들의 재치를 알아보는 퀴즈대회, 관객과 함께하는 레크레이션 등 깜짝무대, 초청 보컬댄스팀의 화려한 댄스공연 등이 펼쳐진다.

안탁열 복지사업과장은 "가요경연 결과 총 6개팀(대상, 금상, 은상, 동상 각 1, 인기상 2)에 대해 시상할 계획이며, 앞으로도 지역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문화행사를 개최하여 건전한 청소년 육성에 최선을 다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상태 기자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904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