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7-10-04 19:11:22
기사수정
합천군에서는 오는 10월6일 문화제전의 화려한 불을 밝히는 점등식을 시작으로 10월 10일까지 5일간 군민의날 기념 제24회 대야문화제, 제26회 군민체육대회를 합천군 일원에서 개최 된다.

 
금년에 24돌을 맞이한 대야문화제는 신라 삼국통일의 전기를 마련한 충신 죽죽장군을 기리고 6만 군민의 화합과 결속을 다지는 합천의 대표축제로써, 대야문화제전본부 주관으로 각종 전시회와 공연이 문화예술회관․일해공원.예인촌.군민공설운동장 등지에서 개최된다.

이번행사 내용으로는 5개 부문 50종목의 전시행사, 가장행렬, 공연행사, 민속경기, 체육행사 및 궁도인의 저변확대를 위해 궁도경기가 시범경기로 펼쳐지게 되며, 특별행사로 합천 농특산물 엑스포, 곤충생태학습 체험전이 열리게 된다.

 
10월 10일 열여덟번째 맞이하는 군민의 날 기념식에서는 합천 관광발전에 기여한 분들 등에 대한 명예군민증서수여식, 군민의 장 시상 및 군정유공표창식이 거행되며 각종 민속경기 및 체육경기 결승전이 개최된다.

아울러 재외향우연합회(회장:이경현), 자매결연도시(부산진구청,통영시,장수군) 및 우호협정을 맺은 일본 미토요시 방문단이 함께 참석하여 본행사의 자리를 빛내줄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838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