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7-10-02 16:10:11
기사수정
구미시 임오동(동장 이길수)에서는 10. 1(월) 11:30부터 오태(구봉) 경로당 게이트볼장에서 허복 구미시의회 부의장, 김용한 대한노인회구미시지회장 외 어르신들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게이트볼장 준공 및 노인잔치를 개최하였다.
 
고령화와 웰빙시대로 전환되면서 어르신들의 건강증진 및 여가 선용을 위한 다양한 옥외 레크리에이션 공간을 마련하고자 오태(구봉)경로당 광장에 사업비 5천만원을 투입, 금년 5월에 착공하여 7월말에 게이트볼장을 준공하였다.

이날 오태(구봉)경로당 김두성 노인회장은 "게이트볼장 준공과 함께 어르신들의 화합의 장을 열게 되어 감사의 표시를 하였으며, 게이트볼장 개장으로 어르신들의 건강 증진에 활력이 되도록 운영하겠으며 어르신들이 화합하여 타 지역보다 모범이 되고 매사에 솔선수범하는 모습을 보이겠다"고 인사말에 가름하였다.

또한 허복 구미시의회부의장도 "오태(구봉)경로당 게이트볼장이 어르신들의 건강유지뿐만 아니라 정신건강과 생활의 활력을 가져다주는 운동으로 지역주민들이 화합하는 장소로 활용되길 바라며, 임오동 지역발전을 위해 더욱 정진 하겠다"고 축사를 하였다.

이길수 임오동장은 어르신들이 새마을대청소 및 3不 제로(불법쓰레기투기,불법주정차, 불법광고물) 등 동행정추진에 협조를 당부하였고, 금번 게이트볼장 개장을 계기로 지역의 어르신들 뿐 아니라 주민들이 건전한 여가를 즐길 수 있는 휴식 공간 및 체육시설 확충으로 건강하고 행복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826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