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7-09-05 09:52:39
기사수정
구미시 비산동(동장 임필태)에서는 비산동체육회(회장 안문균)주최로 9월 2일(일) 비산초등학교에서 시장, 도․시의원, 읍․면․동장, 관내 단체장 등 각계각층의 인사들과 주민 1,0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 5회 비산동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하였다.
 
한마음 체육대회는 국가산업단지 배후지역인 비산동에 위치한 중소 기업체를 위하여 동민의 뜻을 모아 상공인의 노고에 조금이라도 보답하기 위해 시작된 행사로 올해로 5회를 맞이하여 명실상부 구미내 으뜸가는 지역축제로 자리매김하게 되었다.

이날 행사의 1부 식전행사로 어르신 챠밍 댄스, 밸리 댄스, 어린이들의 합기도 시범 등 다채로운 행사가 개최되었고, 특히 어르신 챠밍 댄스 시범에서는 어르신들과 동민들이 함께 어울려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2부 행사로 통별 대항 줄다리기, 배구대회, 400m 계주 등이 펼쳐져 동민화합과 단결을 굳건히 다지는 순서가 진행되었다. 또한 김태희 등 초청가수의 축하공연과 동민 노래자랑 및 장기자랑 대회가 펼쳐져 하나 되는 비산동을 기원하며 행사의 대미를 장식하였다.

 
남유진 구미시장, 전인철 시의회의장 및 도․시의원들은 지역민의 화합과 협력 속에 비산동이 “세계속의 명품도시〃로 거듭 내어나려는 구미시의 노력에 또 하나의 힘찬 원동력이 되기를 바란다며 격려사 및 축사를 통해 비산동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하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721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