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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07-09-03 19:59: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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달성군(군수 이종진)은 행정서비스의 경쟁대상이 민간부문으로 확대되고 고객만족이 공공기관의 존재의미를 좌우한다는 판단 아래 오는 9월 4일부터 7일까지 4일간 6급이하 공무원 90명(기당 45명)을 대상으로 경주 대명리조트에서 고객만족(CS) 행정혁신 교육을 실시한다.

교육의 특징은 혁신과제 해결방안 모색 등 참여식 문제해결형 학습과정을 통해 혁신 실행력을 높이고 고객만족행정의 실질적인 주체인 6급이하 공무원을 교육대상자로 선정함으로서 현장 중심의 교육이 되도록 했다.

주요 특강 내용으로는 변화관리 전략 및 혁신저항 극복, 마음열기 효과적인 토론기법, 고객만족 행정혁신이란 무엇인가? 등 이다.

달성군 관계자는 “고객만족 행정혁신 교육을 통해서 고객, 즉 주민이 원하는 것을 파악해 주민의 기대수준을 파악 할 수 있도록 행정서비스의 질을 획기적으로 개선시킬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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