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TV,도민체전 안동선수단 결단식,"목표는 4위!" - 8개월 전부터 각 종목별 대표선수들 훈련…두계단 더 오를 것
  • 기사등록 2010-07-16 13:57:01
기사수정

 
제48회 경북도민체육대회에 출전하는 안동시선수단 결단식이 16일 오전 11시 안동체육관에서 열렸다.

이날 결단식에는 권영세 안동시장을 비롯, 김광림 국회의원, 김백현 안동시의장, 이영식·김명호 도의원, 손광영·권광택·김대일 시의원 및 체육관계자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권영세 안동시장은 "그동안 노력해 준 선수단과 잘 지도해준 임원여러분께 감사드린다.최선을 다해 안동의 위상을 떨치길 바란다."고 격려했고, 김광림 국회의원은 "4등을 목표로 하고 3등의 결과를 가져올 수 있었으면 좋겠다. 이 결단식이 끝나고 포항으로 가서 응원하겠다."고 당부했다.

지난 해 경산시에서 개최된 제47회 경북도민체육대회에서 안동시 선수단은 포항, 구미, 경산, 경주, 김천에 이어 종합 6위에 오른 바 있으며, 이번 포항대회에서는 작년보다 두 단계 오른 종합 4위를 목표로 8개월 전부터 각 종목별 대표 선수들이 구슬땀을 흘리며 강화훈련을 해왔다.

안동시는 결단식을 끝낸 후, 오후 7시 포항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되는 개막식과 입장식에 선수단이 참가하여 안동을 홍보하고, 도산서원을 배경으로 한 학동들 글공부 연출 후 2009 대한민국 대표축제로 선정된 '2010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을 크게 부각한 다음 안동간고등어 행렬재연 등 대형 퍼포먼스를 선보일 계획임을 밝혔다.


<관련사진>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4993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강산중고MTB
지방방송총국모집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