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0-03-26 14:20:54
기사수정
 
안동시민회관(관장 김인영)이 오는 26일과 27일 양일간에 걸쳐 제13회 한국뮤지컬대상 수상작 뮤지컬 `오디션` 공연을 개최한다.

내 꿈의 엔진이 꺼지기 전에. 하루하루 특별한 감동을 원하는 여섯 청춘이 내일을 위해 신나는 오늘을 연주한다.

밴드 복스팝! 특별한 저항 정신도 굉장한 고뇌도 아닌 순수한 밴드음악에의 열정으로 뭉친 젊은 친구들 , 단지 그들은 더 훌륭한 보컬을 구하기 위해 고민하고, 더 좋은 리듬을 만들어내기 위해 갈등을 빚는다.

소심함으로 과거 오디션을 망쳤던 건 보컬이자, 현 기타담당, 알바 인생 병태는 우연히 자신이 일하던 라이브카페에서 빛나는 보컬 선아를 만나고 밴드는 새로운 보컬을 맞아 온전한 모습을 갖추게 된다.

밴드 복스팝의 첫 클럽 라이브의 감동도, 병태와 선아의 풋풋한 로맨스도 잠시, 이제 불과 몇 일 앞으로 다가온 하이서울페스티벌의 오디션을 준비하던 밴드는 갑작스런 사고 앞에 위기를 맞고, 병태와 선아 만은 '다만 우리의 노래를 사람들에게 알려주기 위해' 기타를 매고 오디션 장으로 향하는데..

공연문의는 안동시민회관 054)840-6557, 맥스티켓 1544-0113으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4522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