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0-01-29 07:15:40
기사수정
하동경찰서 (서장 김주수) 금성파출소에서는 지난 27일 오후 2009년 4/4분기 경남지방경찰청 산하 경찰서 중 치안수요별 4개 권역으로 구분 평가하여 D권역(파출소)에서 절도 등 범인검거 실적에서 파출소 1위를 차지하여 경남 베스트 파출소(경위 박세원)로 선정되어 인정패 및 표창장 수여식이 있었다.
 
금성파출소는 작년 4/4분기 20여건에 달하는 절도범 검거(여죄 포함) 실적을 올리는 쾌거가 있었다.

이날 행사에 조만기 경남지방경찰청장은 금성파출소를 직접 방문하여 파출소장 경위 박세원 등 3명에 대하여 베스트 파출소 인정패와 표창장을 수여 하고 그 동안의 노고에 대하여 치하 격려했다.

이 자리에서 조만기 지방청장은 이러한 결과는 파출소장의 솔선수범과 전 직원들의 일치 단결하여 이뤄낸 성과라 치하하고 무엇보다도 건강관리에 유념하여 근무중 다치거나 건강에 해를 입는 일이 없도록 각별히 유념하도록 당부했다.

한편 금성파출소장과 전 직원들은 본연의 업무에 충실하고 지역 주민들이 범죄에 대한 두려움 없이 생활 할 수 있도록 지역치안 확보 최선화와 기본에 충실한 경찰관으로서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4323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