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9-07-28 15:18:16
기사수정
여름날의 꿈과 희망을 영덕하늘에! 라는 주제로 영덕군 병곡 송천활주로 및 고래불해수욕장 일원에서 제3회 영덕해변 전국 항공스포츠 축제가 8월 1일부터 4일간 개최된다.
 
이번 항공스포츠 축제는 푸른하늘과 청정바다, 모래사장을 비롯한 영덕의 아름다운 관광명소와 축제장을 잇는 이색적인 체험과 볼거리 제공으로 꾸며져 모험적이고 체험적인 레포츠 축제로 거듭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오는 8월 1일(토) 15:00 개막식을 시작으로 열리는 항공스포츠축제는 식전행사로 모터페러와 경항공기 홍보비행 및 화려한 미니에어쇼를 시작으로 자유비행, 사탕낙하산 투하, 경항공기 전시 및 사진촬영 등 기존의 항공기대회에서 지역주민과 관광객이 함께 참여는 축제로 준비하고 있다.

영덕군(군수 김병목)은 주관단체인 고래불항공동호회(회장 김홍규)와 한국경항공협회와의 유기적인 협조체제 구축으로 안전하고 생동감 있는 축제 개최와 송천활주로 건너편에 조성되어 있는 조롱박 공원, 괴시전통마을 등 주변 관광자원을 연결하는 이동형 관광축제의 지속적인 개발과 항공레저의 거점확보를 통한 지역 축제의 다양성과 외양확대로 지역 경기 활성화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3643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